문서자료

우간다 하필수선교사 아우구스티누스의 고백록 해설서 출간

최고관리자 0 1,478 2021.06.12 07:35
아래는 하필수선교사님이 책을 쓰게 된 동기와 책을 신청하는 몇몇 분에게는 무료로 보내주시겠다는 내용입니다.

"드디어, 제 생애 첫 책(아우구스티누스의 고백록: 기억, 이해, 의지의 삼위일체인 영혼의 성화, 해설)이 나왔어요! 이 책을 쓰게 된 동기는 (책에 써놓았지만) 1. 선교지에서 신학교사역 하면서 박사학위 필요하다면서도 6학기 중 5학기만 이수하고 남은 학기를 왜 마무리하지 못했을까라고 의문을 가질 선교동역자들을 위한 답변의 일환이고 2. 서방교회 신학의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하여 동양적 사고에 따른 새로운 (어거스틴에 대한) 신학적 해설의 시도이며 3. 기독교영성에 관심있는 구도자를 위한 영성수련의 제 방법들과 신학교에서의 신학과 영성의 통합을 위한 제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2월1일에 우간다로 복귀하여 5월1일까지 원고를 마무리하고 책 편집 겸 디자이너 겸 교정하는 분에게 보내서 수정하고 5월21일 귀국하여 자가격리 해제되어 오늘 6월7일 AZ백신 맞고 주문한 책 500여권을 받았고, 감사하게도 전부터 알던 은성출판사 대표 최장로님이 아무런 댓가를 안받으시고 저자부담 실비로 출판하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돌이켜보면 제 혼자 힘으로는 될 일이 아니고 오직 주님의 인도하심이 있었다고 할 밖에요 . . . 이 책은 저자 후기부터 읽어야 하기에 후기도 사진으로 첨부했습니다. 이 책을 선물로 드릴려고 하오니 택배나 우편물을 받을 수 있는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 님에 의해 2024-02-18 20:18:11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