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요청

총회 세계선교사회 긴급 기도요청2021. 4. 12.

최고관리자 0 970 2021.04.12 23:17
※ 긴급 기도 요청
"회원 여러분의 간절한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투병 중이신 선교사님들

김두종선교사(인도)
김용수선교사(러시아)
박성태선교사(페루)
이준재선교사(파키스탄)
이희상선교사(잠비아)
이혜원선교사(체코)
주명철선교사(카자흐스탄)


* 그외 투병 중이신 선교사님들

• 고정희선교사(인도네시아)
유방암.
이번 1주일동안은 매일 방사선을 치료를 하고 다음 주부터는 격일로 5회 할 것 같습니다.
1. 치료 일정 잘 마치고 건강 관리 잘하여서 재발과 전이가 일어나지 않도록.
2. 요양병원에서 주님의 제자로서  역할을 잘 감당하고 타임에 맞춰 갈급한 자에게  기도와 위로사역을 통해 구원의 소식이 있도록
3. 내년에 선교지로 갈때 저의 암이 약재료로 사용되고 , 선한 싸움을 끝까지 감당 할 수 있도록.

• 이용범선교사(인도)
담낭암.
7월8일 담낭암  수술이 있습니다.수술이 성공적으로 잘 되고, 속히 완치되어 강건하시도록.

• 이광국 본부선교사
 다리 연장 시술.
총상으로 인해 한쪽 다리에 장애를 갖게 되었고, 이번에 다리 연장 수술 및 두 달간 매일 1mm씩 늘려가는 시술을 하게 되었는데 이제 고비는 넘겼고 하루 하루 다리연장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 1. 다리 연장기간 동안 염증이 생기지 않도록(염증수치가 올라서 약으로 조절하고 있음)
2.다리연장이 순조롭게 예비한 기간안에 잘 될 수 있도록...(처음 한달 간은 예상대로 늘어나지 않았음.)

• 한혜숙선교사(대만)
폐와 신장에 암 종양 전이.
1년동안 암 수술과 항암치료를 하고 계셨는데, 폐에도 종양이 보이고 상태가 즣지 않아서 힘들어 하고 계십니다. 폐와 신장의 종양결과가 악성이 아니도록, 혹 악성이라도 적절한 치료가 이루어져서 암으로부터 해방되게 하시고, 위로부터 오는 믿음과 평강을 허락하소서.

☆ 그외 혹시 누락된 분들이 계시면, 각 지역선교회 임원님들께서는 즉시 저의 개인 카톡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