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및 모임 - 선교사 관련
issue

PCK 세계선교사회 홈페이지 개편 결과 보고

최고관리자 0 1,146 2020.10.10 11:03
[PCK 세계선교사회 홈페이지 개편 결과 보고]

홈페이지 관리담당 부총무 박석출선교사, 회원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지난 두 달여 동안 세선회 홈페이지를 회원님들께 최대한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개편하였습니다. 먼저 회원가입 해주시고, 이용하면서 개선사항이나 불만이 있으시면 저의 개인톡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1. 메인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PCK 세계선교사회
*분과위원회
*선교저널
*선교자료실
*포토겔러리
*커뮤니티

2. 여러분 중에 광고나 홍보를 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먼저 커뮤니티의 서브메뉴인 자유게시판에서 작성하신 후에 맨 위 오른쪽의 공유 기호를 클릭하셔서 세선회 단톡방으로 바로 공유해서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항상 먼저 자유게시판에 올리신 후에 단톡방에 공유해주시면 , 오랜 시간이 지나도록 기록이 남아있게 되어서 귀한 자료로써 우리의 후배들에게도 두고두고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단톡방에서는 어느 정도시간이 지나면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없음.)

3. 물론 그외에도 여러분의 논문(선교논단), 사진(포토겔러리ㅡ작품사진)이나  행사자료(선교사료실ㅡ행사자료, 포토겔러리ㅡ행사사진방), 기타 동영상 자료(선교자료실ㅡ은퇴와 재정관리, 커뮤니티ㅡissu), 문서(선교자료실ㅡ문서자료)그리고 기도제목(커뮤니티ㅡ기도요청) 등등 디지털 기록으로서의 귀한 가치를 가지므로 많은 사랑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4. 커뮤니티의 issu 서브메뉴에는 코로나와 관련된 각종 세미나 동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코로나, 4차혁명 등과 관련된 세미나 동영상 자료가 있으시면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5. 특히 선교자료실의  '은퇴와 재정관리' 서브메뉴에는 미래희망가정경제연구소의 김남순 소장님 외  관련된 자료들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와 연계해서 커뮤니티의 '은퇴와 재정관리 Q&A' 서브메뉴에는 전문가와의 일대일 문의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일대일 문의 대화의 글을 누구도 볼 수 없게 했으니 비밀을 보장받으면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더 깊은 재정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자유게시판 공지란에서 안내한 것처럼 미래희망가정경제연구소 백승숙과장님(010-5152-3475)과 직접 통화할 수 있도록  협조를 얻어 놓았습니다.

6. 그외에도 멤버케어 단체의 사이트나 여러 선교단체 사이트 등 유익한 사이트들과도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이상 보고를 마치며, 아직도 개선 중이오니 여러분의 조언과  충고를 기다리겠습니다.

PCK 세계선교사회 부총무 박석출선교사 올림.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 님에 의해 2024-02-18 20:21:17 세선회 공지에서 복사 됨]

Comments